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2019학년도 상반기 빛가온초 시설사용신청재공고
작성자
정지영
등록일
Mar 15, 2019
조회수
458
URL복사

1. 사용신청 접수기간 : 2019. 3. 18.(월) 9:00 ~ 2019. 3. 20. (수) 16:00

2. 사용기간: 2019. 4. 1. ~ 2019. 8. 31. (5개월간) 평일 18:00~21:00

3. 사용신청 방법 및 장소 : 사용허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본교 1층 행정실로 제출(방문접수만 가능)

4. 연락처: 행정실 02-2169-1742

※ 본인만 접수 가능(주민등록증 확인)

※ 사용신청자 경합 시(사용시간이 중복될 경우) 추첨을 통해 결정

   - 추첨일시 및 장소 (예정) 2019. 3. 22. (금) 16:00 빛가온초 1층 행정실 

   - 추첨일시 및 장소 확정시 개별통보

   - 신청인(개인, 단체)은 부당한 방법 또는 허위로 신청할 경우 추첨 배제, 시설사용 이용허가를 취소할 수 있음(예: 동일 단체에서 2개 이상의 신청서 제출, 실제로 사용하지 않는 요일 및 시간을 신청하는 경우 등)

※ 자세한 내용은 붙임 공고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  현재접속자 : 0명
  •  오늘접속자 : 2,657명
  •  총 : 2,610,358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