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가온초 공고 제2022 - 46호
2학기 학교 방역활동 지원 인력 채용 공고문
본교에서 방역활동 지원 인력(초단시간 근로자)을 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공고합니다.
▣ 채용 분야 및 인원: 방역활동 지원 인력 7명
기간 |
총 시수 (주당 14시간) |
해야할 일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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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8. 22. ~ 2023. 1. 6. (266시간)
- 본교 재량휴업일 및 공휴일 근무 제외- |
요일 |
근무시간 |
등교시 발열체크 : 학교에서 지정한 위치에서 등교학생 발열체크 교실방역, 소독지원, 거리두기지원 일시적관찰실 지원 급식실 지원 보건교사 보조업무(의료인 업무 제외) 방역용품 관리 등 |
시급 10,990원 |
월~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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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전: 08:30-11:30 (5명) 오후: 11:30~14:30 (2명) (근무 인원 및 근무시간 탄력적 운영) |
▣ 채용 기준
○ 성범죄 및 아동학대 전력조회,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비위면직자 등에 해당되지 않는 자
※ 방과후 학교 강사 등 학교내에 용역 등으로 계약을 맺어 직무를 하고 있는 경우 중복채용으로 간주되어
방역지원인력 채용 불가
▣ 채용 일정 및 방법
○ 채용 서류 접수
- 기간 : 2022. 8. 4.(목) ~ 8. 10(수) 12:00 까지 시간엄수
- 접수방법 : 방문접수(토.일은 방문접수 안됨), 팩스접수(접수여부 유선으로 확인요망, fax 02-899-9538)
- 제출서류 : 모든 제출서류에 주민등록번호 기재하지 않음(생년월일 기재)
? 응시원서 (경력 포함, 반드시 최근 사진 부착)
. 개인정보이용동의서
.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 합격 시 서류: 채용 건강검진 대체 통보서, 성범죄 및 아동학대 전력조회 회보서, 주민등록초본,
통장사본, 건강보험득실확인서(비위면직자 여부 확인용), 잠복결핵감염검진확인서
○ 채용대상자 선정 방법 : 서류심사 (단, 인원초과 접수 시 면접일정 2022. 8. 11(목) 11:00 예정)
▣ 합격자 발표 : 2022. 8. 10(수) 16:00시 이후 합격자 개별통보(면접시행 시 일정이 변경 될 수 있음)
▣ 유의 사항
○ 제출서류 미 구비나 오류시 서류면접에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람
○ 제출서류 기재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결격사유 조회 후 부적격자는 불합격 처리함
○ 초단시간 근로 계약에 해당하므로 주휴수당, 연차휴가, 퇴직금 미적용
○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에 의거, 본 사업은 코로나19 감염 확산에 따른 한시적 지원 사업이므로 계약기간만료시 당연퇴직하며 무기계약 전환 대상이 아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교무실(02-2169-1400)로 문의 요망
○ 방역활동 지원인력으로 선정되지 못한 강사분이 제출한 서류는 본인 희망 시 14일 이내 반환하며, 희망
하지 않을 시 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