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자 크게 글자 원래대로 글자 작게
  • 홈으로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
 
우리학교일정 일정 더보기
이전달 일정    2023.06    다음달 일정
일정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우유급식확인서 양식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Mar 19, 2022
조회수
19887
URL복사

1. 우유급식 추가 신청 접수는 매주 월요일 ~ 목요일에 가능하며 (행정실과 우유업체 업무 절차상) 신청 이 가능하며 다음주 월요일부터 우유 공급 되오니 따뜻한 이해 부탁드립니다.

2. 우유급식 취소는 전날 오전11시까지 우유급식확인서가 제출 확인되면 다음날 부터 가능합니다.

3. 우유급식 반환일수는 5일 초과입니다.

 

 

카카오스토리 공유 네이버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이름 덧글 등록일
새글[1]/전체[495]
번호 제목 등록인 등록일 조회수 첨부
455 빛가온초등학교 학교규칙 개정 공포 안내 관리자 Dec 20, 2022 1771
454 2023학년도 2학년 돌봄교실 운영 안내 및 신청서 관리자 Dec 19, 2022 2222
453 2023학년도 본교 방과후학교강사 채용 공고(변경) 관리자 Dec 19, 2022 1673
452 2022 학교문화 및 교육과정 운영에 관한 인식 조사 결과 태영선 Dec 16, 2022 1429
451 광명시 다함께돌봄센터 겨울방학 이용 아동 모집 홍보 만용인 Dec 8, 2022 1504
광명시 다함께돌봄센터 겨울방학 이용 아동 모집 홍보 게시물 첨부파일
    2 / 1
450 학교운영위원회 안건 학부모 사전 의견수렴 만용인 Dec 5, 2022 1535
449 제6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방청안내 만용인 Dec 5, 2022 1592
448 2023학년도 신입생 예비소집 및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 관리자 Dec 1, 2022 1979
447 분실물안내 만용인 Nov 25, 2022 1487
분실물안내 게시물 첨부파일
    2 / 1 2 / 1
446 2022 하반기 빛가온초 도서관 구입예정 목록 안내 박경순 Nov 2, 2022 1666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
목록
  •  현재접속자 : 1명
  •  오늘접속자 : 136명
  •  총 : 3,017,228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