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를 희망하시는 학부모님께서는 아래 신청(동의)서를 작성하여
7월 19일 수요일까지 3학년 9반 선생님께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대상 : 학년군별 20명 내외 (기존 학생 외 추가모집)
(1학기에 신청한 학생들은 신청서를 제출하지않아도 됩니다)
- 선정 기준: 5~6학년 PAPS 측정 결과 4~5등급이거나 비만인 경우 중 희망자를우선 선발 한 후
3~6학년 중 희망자를 가정통신 참가희망서로 모집하여 선발 (희망자가 많을 경우 뽑기를 통해 추첨/
7월 19일 수요일 추첨)
2. 비용 : 무료
3. 운영 기간 : 7월 5일 (진행중) ~ 10월 31일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대상 (20명이내) |
운영 기간 및 요일 |
운영 장소 |
|
2학기: 8월 23일(수) ~ 10월 31일(화) |
|||
5~6학년 |
월 |
14:40~16::00 |
시청각실, 운동장 등 |
수 |
13:50~15:10 |
||
3~4학년 |
화 |
14:40~16:00 *8월 24,29,31일은 13:50~15:10 |
강당, 운동장 등 |
목 |
음악실1, 운동장 등 |
번호 | 제목 | 등록인 | 등록일 | 조회수 | 첨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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